'speciality in ordinary life'

-

REVIEW

review♥

5점 장****(ip:)
2020-01-09 hit 1235 추천 추천


상품명: 블루민 체크코트
키와 체형: 175/56
주문해주신 사이즈: 미듐
후기♥: 모델과 체형이 비슷해서 미듐싸이즈 주문했어요. 어깨도 잘맞고 품도 괜찮은거 같아요. 다만 코트가 생각보다 조금 뻑뻑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울 100프로라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조금 뻑뻑해서 벨트 리본을 묶으면 엄청 리본이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팔에 보라털 함께 주문해서 끼고 나갔는데 하루만에 한짝을 잃어버려서 새로 털만 주문했어요;; 안빠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빠졌나봐요;; 바늘로 한땀 따줘야할 거 같아요.
안에 검정 울치마 입고 코트 입었는데 하얗게 많이 묻어나와서 돌돌이로 코트 전체적으로 먼지제거 해줬어요. 그래도 아직 많이 먼지가 남아있는거 같지만 드라이 한 번 하면 괜찮을 거 같아요.
무게도 다른 코트들과 비교했을 때 마니 무거워서 어깨가 무겁고 몸이 둔해지는 느낌은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디자인과 퀄리티는 블루민 예쁜거 다알고 인정합니다. 앞으로도 블루민만의 디자인과 느낌 기대할께요^^


비밀번호
list reply modify
  • 0점 BLUMIN OFFICE :) 2020-01-09
    스팸글
    안녕하세요, 장미님:)
    체크코트 사진 후기 올려주셨네요!
    체크코트는 최고급원단의 울100%코트로 겨울 한파에도 바람들어올 틈 없이 아주 밀도있게 제작되어 보온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H라인에 밑단 옆트임으로 고급지면서도 클래식한 핏으로 제작되었답니다:)
    간단하게 니트에 청바지에 매치해주셔서 캐주얼하게 착용하셔도 꾸민듯 안꾸민듯 고급지게 착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게다가 여러컬러의 소매장식퍼(퍼플, 카멜, 버건디, 말린장미)로 퍼 색상에 따라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소매장식퍼가 빠지실 경우 바늘로 한땀 떠서 고정시켜주시고 착용해주시면 훨씬 편안하실 것 같아요^^
    고객님 말씀처럼 정전기로 인해 하얗게 묻어나올 경우 돌돌이로 한번 먼지제거 해주시면 훨씬 착용하시기 좋으실거구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착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구매와 후기 감사드리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