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ity in ordinary life'

-

REVIEW

review♥

5점 김****(ip:)
2020-06-12 hit 241 추천 추천



상품명: 블루민 인생 천연티
키와 체형: 170 / 53
주문해주신 사이즈: free
후기♥:

블루민 단골인 친구의 소개로 작년부터 좋은 제품 올라올 때마다 추천받아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인생티는 블루민 스테디셀러로 좋은 후기들만 있길래, 기대하는 마음으로 블랙, 화이트, 베이지 3가지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역시나 늘 그러하듯이 2주일 걸렸고요, 여름 지나기 전에 도착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할 정도로 참 오래도 기다렸습니다.

어제 물건을 받자마자, 블랙색상에서 하자를 발견했고요.
오늘은 화이트 색상 입고난 직후에 또 다시 하자를 발견해서...
너무나 실망하고 화가 나서 후기 올립니다.

1) 블랙
- 티셔츠 중간에 올이 뜯겨서 뭉친 것처럼 되어 있었습니다. 왠만하면 이런 건 신경 안 쓰고 입는 편인데 오래 기다린 것도 짜증나는데 검수도 제대로 하지 않은 것 같아서 기분이 상하더라고요. 제가 예민한 건가 싶어서 블루민 단골인 친구에게 보여주니, "처음 있는 일인데 너무 실망스럽다"면서 오히려 미안해 하더라고요. 블랙은 오늘 오전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렸고, 올이 뜯겨서 뭉친 것으로 보인다면서 교환받기로 했습니다. 네... 또 기본으로 일주일이 걸리죠.. 네... 그러다 7월이 오겠죠.. 네...

2) 화이트
- 출근할 때 딱 20분 가죽 크로스백을 멨을 뿐인데, 딱 가방 끈 자리에 보풀이 생겨있네요. (참고로 가방은 저렴이 아니고요, 백만원대 멀*리 제품입니다) 오늘 게시해서 딱 20분만 입고 다녔는데 이렇게 보풀이 생겨버렸는데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안 봐도 알겠더라고요. 보통 여름 티셔츠는 편하게 한 철 입기 위해 구매들 하잖아요. 그래서 같은 인터넷 상품이라도 블루민은 조금 다르겠지 싶어서 구매했던 건데.. 정말 실망입니다.


** 아직 베이지는 보지도 않았는데 안 봐도 알 것 같은 퀄리티고요.
굳이 인생이라는 수식어가 필요없는... 37000원도 비싼 티셔츠라고 생각합니다.
뭐 사람에 따라 마음에 드시는 분도 있을 수 있겠지만, 저와 제 친구는 블루민에서 더 이상 구매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제 친구는 겨울철마다 기본으로 코트 2벌씩 사고, 올 여름에만 남방 2벌, 원피스 2벌, 바지만 6벌, 아직 도착하지 않은 인생티 3벌 등을 구매한
정말 블루민을 좋아하는 단골인데도 너무 실망스럽고 화가 난다면서 오늘 도착할 본인 티셔츠도 잘 확인해봐겠다고 하더라고요.

아까 제가 상담원분한테 오래 걸리는 배송에 대해 말씀드렸더니, "물건을 쌓아놓고 파는 것이 아니라 자체 제작이라 오래 걸리고 사람이 일일이 검수하고 있다"라고 하셨잖아요.
물론 사람인데 실수하지요, 그래도 블루민이라는 회사를 믿고 구매하는 거잖아요. 많이 파는 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좋은 물건으로 만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앞으로 이 사이트에 접속할 일은 없겠지만 본인 이름 걸고 하시는 거면 제대로 잘 하시길 바랄게요.

비밀번호
list reply modify
  • 0점 BLUMIN OFFICE :) 2020-06-12
    스팸글
    안녕하세요, 민주님:)
    먼저 상품에있어서 불편을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해당건으로 유선상으로 상담드려 교환안내드렸습니다.
    꼼꼼한 검수 후 최대한 빠른 교환처리 도와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해당상품 교환과정에서 꼼꼼한 검수후 발송시 다시 한 번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해당부분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며,
    이런 일로 불편겪으시지 않도록 다시 한 번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