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ity in ordinary life'

-

REVIEW

review♥

5점 이****(ip:)
2022-01-20 hit 158 추천 추천

상품명: 소프트 양면기모바지

키와 체형: 158/46 

주문해주신 사이즈: M

후기♥: 다 날라가서....다시 씁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모바지 다른 쇼핑몰에서 많이 사서 입었는데 이건 정말 달라요. 

말씀하신거처럼 기모가 엄청 부들부들거리고, 정말...따뜻합니다. 다른 기모바지를 입어도 추위를 달고 살았는데 이번 겨울에 이거랑 블루민 패딩 입고 다니면 추위 끝입니다!


저는 엉덩이가 나와있고 허벅지에 좀 살이 있어서 M으로 샀는데 딱 맞아요! 이거 또 나오면 블랙으로 또 살꺼에요 ㅠㅠ 


겨울에는 이거 꼭 쟁여야 됩니다!! 저는 2021년 12월?에 받아서 한달 반 동안 뽕 뽑도록 입었어요 ㅋㅋㅋㅋ


보는 사람들마다 날씬해보이고 이쁘다고 하네요 ♡ 겨울은 블루민과 함께 ♡


비밀번호
list reply modify
  • 0점 BLUMIN OFFICE :) 2022-01-20
    스팸글 안녕하세요, 주연님:)
    소중한 시간내어 이렇게 소프트양면기모바지 착용샷과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 드립니다^^
    저희 블루민의 소프트양면기모바지는 다리 라인을 딱 잡아 주어 정말 예쁘게 착용 가능하실텐데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소프트양면기모바지만 착용해주시면 포근한 느낌으로 착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아울러 크림 색상은 고객님께서 말씀 해주신 것처럼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크림이기 때문에 일상 생활 속에서도 휘뚜루 마뚜루 착용하기 좋으실 거에요:)
    소프트양면기모바지는 받아보셨을 때, 촉감처럼 겉감은 포근한 느낌의 면소재, 안감은 기모안감으로 되어 있어서 만족해주셨을 것 같아요!
    예쁜핏을 갖고있으면서도 불편하지않게 스판력이 뛰어나서, 활동하시기에도 너무 편안하게 하실수 있으시니 자주자주 착용해주세요:)
    아울러 리뷰 적립금 같은 경우, 상품 수령 후 한달 이내로 작성해주셔야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 안내 차 전달 드립니다:)
    또한 이전에 작성 해주신 게 정상적으로 확인되었다는 점 안내 차 전달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로지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예쁜 상품 가득 가득 보여드릴테니까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구매와 후기에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