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ity in ordinary life'

-

REVIEW

review♥

5점 오****(ip:)
2022-01-06 hit 655 추천 추천

상품명:

키와 체형:

주문해주신 사이즈:

후기♥:
인스타에 업뎃되자마자 심쿵한 디자인이에욤! 롱코트를 마니 구매했어서 하프코트에 끌렸네용! ㅋㅋ 캐시20이라 윤기도 남다르고 나오자마자고 디테일이 여기저기 많아서 별고민없이 구매했찌용! 긍데 배송이 징짜 거의 3달만에ㅠ 두께감도 생각했던것보다 얇네요ㅋ 한겨울은 힘들것같고 덜추운겨울날이나 초봄까지 잘입어질것같아요ㅋ 앞으로도 유니크한 하프코트 많이 부탁드려용! 원단감 보시라고 가까히 찍어서 한컷 올려보아용!ㅋㅋ 색감,원단,디자인 모든게 퍼펙! 블루민 포에버♡♡♡





비밀번호
list reply modify
  • 0점 BLUMIN OFFICE :) 2022-01-10
    스팸글
    안녕하세요, 현미님:)
    소중한 시간내어 이렇게 디테일루즈핏하프코트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선 코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네이비 색상을 구매 해주셨네요:)
    저희 블루민의 디테일루즈핏하프코트는 정말 이름과 걸맞게 세밀한 디테일을 신경써서 제작한 코트인데요:)
    손목 장식과 등 뒤에 세심한 포인트를 주어, 평소 기본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 카멜 색상 하프 코트를 더욱더 세련되게 만들어줬답니다:)
    루즈핏에 힙을 덮는 기장이지만, 세심하게 들어가있는 디테일 덕분에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소재도 캐시미어20% 울80%를 사용하여,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실거에요:)
    올해 겨울에는 블루민 디테일루즈핏하프코트와 함께 하시어, 더욱더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아울러 상품 사진 같은 경우, 착용해주신 상품의 모습이 전체적으로 나와야 포토 리뷰로 인정된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로지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예쁜 상품 가득 가득 보여드릴테니까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구매와 후기에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